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(프롤로그) - ゼルダの伝説 神々のトライフォース

반응형

게임 제목 : ゼルダの伝説 神々のトライフォース

 

영문 제목 : The Legend of Zelda A Link to the Past

 

 

제작사 : 닌텐도 (任天堂)

 

발매일 : 1991년 11월 21일

 

 

장르 : 액션 어드벤처 (ACT)

 

대응 기종 : 슈퍼 패미컴 (SFC)

 

 

 

 

게임 프롤로그

 

 

예로부터 하이랄 왕국의 성지에는 만지는 자의 소원을 들어준다는 황금의 비보 '트라이포스'가 잠들어 있었다. 그 성지에서 어느 순간부터 사악한 힘이 생겨나자 하이랄 왕은 7명의 현자들에게 성지를 봉인하라고 명령했다. 도중에 현자들을 호위하던 '기사의 일족'이 다수 희생되었지만, 현자들에 의해 성지의 입구는 봉인되었다. 이 사건은 훗날 '봉인 전쟁'으로 불리며 전해지게 된다.

 

그 봉인 전쟁이 먼 옛날이야기가 되어가고 있을 때, 왕국에 수수께끼의 사제 아그님이 등장한다. 아그님은 하이랄 왕의 목숨을 빼앗고, 마력으로 왕국의 병사들을 조종해 옛 일곱 현자의 후손인 딸들을 차례로 납치해 제물로 바쳤다. 그리고 그 마의 손길은 후손 중 한 명인 왕국의 젤다 공주에게까지 미치려 했다.

 

집에서 잠을 자던 소년 링크는 꿈속에서 도움을 요청하는 젤다 공주의 애절한 목소리를 듣고 한밤중에 잠에서 깨어났다. 그 옆에는 무기를 든 숙부가 집을 떠나려고 하고 있었다. 숙부는 링크에게 집에 머물러 있으라고 말하고 홀로 하이랄 성으로 향했다. 하지만 시간이 지나도 숙부는 돌아오지 않았다. 링크는 집에서 나와 숙부의 뒤를 쫓아가게 되는데.

반응형